바로가기메뉴

공지사항

글읽기

제목
2021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10월 최종 설명회 계획 안내
이름
백영옥
등록일
2020-09-23

안녕하세요? 입학홍보부입니다.
10월 31일(토)로 예정된 10월 최종 입학 설명회에 관련하여 진행 계획을 안내해 드립니다.

본교는 본교 지원을 준비하시는 중학생과 학부모님들께서
최대한 학교에 직접 방문해서 설명회를 듣고자 희망하시는 점을 감안하여
원래 계획대로 방문형 설명회 안을 유지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는 코로나 확산 위험이 상존하고 있어 참석 인원과 운영 방법을 다음과 같이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1. 일시 : 2020년 10월 31일(토) - 1차, 2차로 진행 
   1차) 오전 9시 30분~10시 30분 
   2차) 오전 11시~12시  
   * 차수별 학생 50명+학부모 50명 합 100명까지만 수용. (총 200명 제한)
 
2. 장소 : 강당, 다목적실 등 공간별 분산(강당 외 장소에는 실시간 송출)
   * 강당 : 중3 학생, 기타 공간 : 학부모 분산 착석  

3. 신청 방법 : 2020년 10월 8일(목) 오전 9시부터 
                  본교 홈페이지 팝업창에서 안내된 링크로 접속하여 신청 양식 작성(선착순)

4. 기타 
  1) 참석 인원에 제한이 있어 이번 설명회는 중학교 3학년 학생의 경우에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중3 학생 한 명당 한 명의 부모님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예시 : 학생 1명+학부모 1명 O / 학생 1명 O / 학부모 1명 O )
     * 학생 1명+학부모 2명이나, 학부모 2명만은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 신청 양식 작성시 중3 자녀가 참석하지 않는 경우라도 학생명 등을 반드시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 신청은 학부모가 직접 하실 수 있으며, 중3 학생과 참석하시는 부모님의 인적사항을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3) 신청시에는 1차와 2차를 구분하지 않고 선호만 신청하실 수 있으며, 최종 배정 결과는 선호와 다를 수 있습니다.
  4) 선착순으로 100조(학생1명+학부모1명 기준) 마감 후 명단 확정하여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5) 예약 확정자가 부득이한 사유로 취소 신청할 경우에 한해서
      다음 순의 대기자를 예약 명단에 올리고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5. 대체 방안
 1) 방문형 설명회가 코로나 19 확산 등으로 불가피하게 취소되어야 할 경우에는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명회(Zoom 활용)를 별도로 개최할 예정입니다. 
 2) 온라인 줌 설명회로 전환시 일정은 평일 저녁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상세 사항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2021학년도 AP시험 접수 안내(재학생)
/ 김혜린
2020.09.22
다음글
2020 학사일정
/ 교육과정운영부
2020.09.25